로고

라마다호텔 수안보
  • CUSTOMER
  • 자주하시는 질문
  • CUSTOMER

    궁금하신점을 모아보았습니다

    자주하시는 질문

    궁금하신점을 모아보았습니다

    FAQ 검색
    FAQ 검색

   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  1. Q

      예약 취소 및 변경을 하고 싶어요

      홈페이지 상단 '예약'버튼, 혹은 QUICK 메뉴의 '예약'버튼을 클릭하세요.
       

      아이디와 비밀번호 클릭 혹은 예약자 성명/예약번호 입력후 조회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  취소 및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차감 후 환불 되오니,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  * 체크인 당일 : 취소불가

      <예약 취소 및 환불 규정>

      - 1일전 : 10% 환불가능
      - 2일전 : 20% 환불가능
      - 3일전 : 30% 환불가능
      - 4일전 : 40% 환불가능
      - 5일전 : 50% 환불가능
      - 6일전 : 60% 환불가능
      - 7일전 : 70% 환불가능
      - 8일전 : 80% 환불가능
      - 9일전 : 90% 환불가능
      - 10일전 : 100% 환불가능
       

    2. Q

      객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객실예약은 상단 '예약', 혹은 퀵메뉴의 '예약'버튼을 누르시거나,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  예약문의 : 043-848-8833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3. Q

      객실 예약 확인을 하고 싶습니다.

      객실예약 확인은 라마다수안보 예약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.

      예약조회 확인
       

      ** 비회원 :

      호텔 홈페이지 상단 우측, 혹은 퀵메뉴의 '예약' 클릭 - 예약조회 - 로그인
      --> 예약자 성명 / 예약번호 입력 후 확인 가능

      더 궁금하신 점은 언제라도 전화주세요.

      TEL : 043-848-8833



    4. Q

      입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라마다 수안보의 입퇴실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  체크인(Check In) : 15:00 pm

      체크아웃(Check In) : 11:00 am